"2023 안건회 11월 납회라운딩" 을 마치며....
이재진 2023-11-08 20:41 51
2023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11월 납회를 1박2일로 진행하였으며 10팀이 함께하였습니다.
드디어 안건회가 11월 납회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특별히 1박2일로 홍천의 비콘힐스cc에서 진행하였으며 무사히 마쳤습니다.
비예보에 날씨걱정으로 첫날을 시작했으나, 다행히도 라운딩을 마치고 식당으로 이동한후 비가 쏟아져 즐겁게 라운딩을 하였습니다.
저녁은 납회이니 만큼 소고기로 거하게 하고, 회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무려 21분께서 700만원넘는 협찬을 해주신 덕분에 푸짐한 시상품을 앞세워 풍성하게 진행하였습니다. 시상식을 마치고 숙소로 이동하여 뒷풀이 겸 방에 삼삼오오 모여 맥주파티로 마루리 했습니다.
둘째날 또한 날씨가 좋아 상쾌한 마음으로 라운딩을 마치고, 점심은 홍천의 맛집 고추장삼겹살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안양을 돌아오는 길이 다소 막여 느즈막히 도착하였으나 즐겁고 행복한 2023년의 안건회 납회였습니다.
1박2일을 함게해주신 모든 분들과 아쉽게 일정상 함께하지는 못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1박2일간 있었던 일)
- 첫날 시상식에서 많은 분들께서 시상을 하였습니다만, 나지막 행운대상을 받으신 하상수 안건회역대회장님께서 과감히 2년간 수고하신 김춘길총무님께 시상품을 증정하여 주셨습니다. 역대회장님의 큰 뜻에 감동과 찬사를 드립니다....^^
- 첫날은 한상익대표님께서 참여하고 일정상 귀가 하였으며, 저녁식사에 맞춰 김재정건축사님께서 참석하시어 다음날 일정을 소화하였습니다.
- 버스의 아침김밥은 김길용회장님께서 타이어펑크에도 고군분투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첫날 메달리스트 후보는 김장식, 고경수건축사님께서 동타로 후보이셨으나, 고경수건축사님의 배려로 연장자순으로 진행했습니다.
- 올한해도 변함없이 함께주신 건축사가족 참가자 사모님들께 달달한 쿠키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당달아 김재정건축사님도 함게..)
- 협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로 답례품을 준비해 증정하였습니다.
(오늘의 사진)
러블리 안건회 납회라운딩.... 안건회는 늘 타이틀처럼 행복하고 즐거운 모임입니다.
숙소에서 보이는 경관이 예술이네요...이른 안침 운무가 산세에 걸치니 풍류가 느껴지는 경관이로다....!!!!!
첫날 숙소에의 뒷풀이.... 뒷풀이는 언제나 즐겁죠....^^
둘째날 신구안건회회장단이 함께 티샷을 날렸습는데....모두가 한곳으로.... 단합도 잘되는 안건회 입니다...^^
경기위원장님.....멋지다...!!!!!!!
나름 1박2일 아운딩에 적합한 골프장인듯 합니다. 10팀을 받아주어 처음 와밨는데... 멋지네요.
전프로님~왈~~
나~이런사람이야~스윙은 이렇게~~ 임팩 죽이쥐~~!!!
결과는~~
어~~~~~~어~~~~~~~에이~~ㅠㅠ
이게 아닌데~~~^^
골트텔인데 새로 지어 시설이 굿입니다......다들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사진 멋지다. 나중에 추억으로 남을 사진 같습니다.
이번 라운딩을 끝으로 차기 집행부가 안건회를 이끌어 가겠습니다. 신, 구 집행부의 다정스러운 모습........
사진 잘나왔네.....굿....
2년간 안건회를 위해 수고하신 총무님....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첫날 먹은 우렁쌈밥집......제육의 양이 쇼킹하니는 했지만...그래도 맛은 먹을많 했죠...!
6개월간 하루도 빼놓지 않고 연습하시더니...막지막 납회에서 휘날레를 제대로 장식하시는 김장식건축사님....경의를 표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안건회의 꽃은 심페리오죠....역시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을 덕하니 차지하신 이익재 건축사님.....축하드립니다...^^
너무 좋아하시네요.....^
행운대상을 차지하신 하상수안건회역대회장님....감사하게도 2년간 수고하신 김춘길총무님께 기꺼이 상품을 양보하셨습니다.
마음도 아름다우신 하상수건축사님 이십니다.
오늘도 잔다.......모처럼 참석했는데.....
2년간의 마무리를 총무님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나....이런사람이야......!! 그래서 그런가 시상품도 홍삼셋트도 타가셨습니다.
1박2일 참석이 어려워 추후 추가로 참석하신 고프로님.....역시 고프로님이십니다. 이틀 모두 선두권....
첫날 동타로 메달리스트자격이 되셨으나 김상식건축사님께 양보하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모님과 상품은 한셋트...^^
전 10월안건회때 첫싱글을 이뤄내신 신현식건축사님깨 축하의 기념패(동반자준비)와 선물을 증정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2
메리야스...누구여...... 역시 근육질을 자랑하고 있네요....!!! 모처럼 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2년간 함께해 주신 많은 안건회회원 한분 한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0팀이 유지될수 있도록 늘...함께 해 주셨습니다.
늘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굿샷하는 안건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춘길총무님 수고하셨어요....^^